cruelty_free
1
1
sports_esports
2
2
comment_bank
REVIEW
REVIEW
rate_review
BOARD
BOARD
folder_special
3
3
favorite
♡
♡
diamond
ECHOES
ECHOES
forum
4
4
회원가입
회원가입
로그인
로그인
Duvet / Bôa
Take Me / Mvntis
End of It / Friday Pilots Club
Strangers / Fizzy Blood
DANCE DANCE DADA / MAISONdes
Get Lady / Suchmos
처음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맨끝
“이 생명이 있는 한, 어느 하늘 아래에 있어도 저는 분명 괜찮을 거예요.”
赤く熱く燃えろ
빨갛게 뜨겁게 불타라
誰にも消せないように
누구도 꺼뜨리지 못하게
이 괴악한 피조물은 미세하게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는 것이, 마치 친근하게 인사를 건네는 듯 했다.
아니, 어쩌면 식사 전 기도를 하는 걸지도.
Q 아무 사이도 아니었는데 보고 싶어해도 되나요?
아무 사이 아니었던 사람이 있었는데 제가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었습니다
싸운 건 아니고 제가 당시에 마음이 좀 힘들어서 그랬는데요 반 년도 더 지났는데 자꾸 그 사람이 생각납니다
좋아했다거나 그런 건 아니고 연락은 내가 끊었는데 이런 생각이 들어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아무 사이도 아니었는데 보고 싶어해도 되나요? 내 행동에 내가 책임을 져야 하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폭력은 사라지지 않는다.
왜?
우리가 폭력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처음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다음
맨끝